사무실 임대차 계약서 양식은 특정 기간 동안 사무실을 빌려서 사용하고 그 대가로 차임(월세)을 지불하기 한 내용을 담는 계약서로 사무실의 표시, 계약당사자의 정보, 계약내용 등으로 구성합니다. 


  사무실 임대차 계약서 (1)




  사무실 임대차 계약서 (2)



[사무실 임대차 계약 체결 전 확인사항]

  •  보증금+월세 확인
  •  냉난방기 설치유무
  •  계약면적+전용면적 체크
  •  관리비 유무+상세내역 확인
  •  사무실 외관+내관 상태 체크

  •  무료주차+방문주차 가능여부
  •  등기부등본 열람 : 채무관계 확인
  •  확정일자 열람 : 우선 변제권 확인
  •  토지이용계획확인원 : 용도+업종제한지역 확인
  •  토지대장+건축물대장 열람 : 실소유자, 구조, 용도 등 확인